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귀차니즘][한글]White 데이 리마스터 받기

다운로드



[귀차니즘][한글]White 데이 리마스터
파일명용량
White Day A Labyrinth Named School -NORO-.egg2G

q보안문제로 무설치를 못올립니다 

setup.exe 누르셔서 인스톨하시고 바탕하면에 바로가기로 실행하시면됩니다

즐겜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무료회원
문서 넘기기가 안되네요. 키가 뭡니까
타임킬
이게 데몬으로 돌려야하나요
뿌뿡이
잘 돌아가긴하는데 게임을 즐기는중에 문서를 아래로 내려서 읽는게 안되요. 그 게임진행중에 문서를 읽어야 게임을 깰수있는데 어떻게 내리나요?
천사예삐
문서 넘기기 키가 없음.. 알수도 없고.. 진행이 어렵네요.. 숨겨져 있는 키를 찾을수도 없음
수현수민
말그래도 키패드 위쪽을 누르시면됩니다 ㅎㅎ
물마늘
press up to unlock this screen 이라고 나오고 실행이 안되네요 ㅜㅜ
딸기좋아
press up to unlock this screen 에서 뭘 눌러도 실행이 안되네요..ㅎ


다운로드